Tuesday 19 April 2011

자신에 대해 이야기

나는 오랫동안 어둠으로 젖은 땅과 주위를 배회하고 있습니다. 어쩌면 내 결정하지만, 기초가없는 아마 아무도 기초가 있습니다. 왜이 일을하고있는 거지? 내가 당신을 줄 수있는 유일한 설명은, 어떤 장소에 등록되지 않은 가능성이 내 이야기​​에 대해 알고있는 사람들이 우리들 사이되지 않습니다. 물론 인간의 이해를 넘어 아르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; 이해의 유형은 항상 모호한 원칙에 의해 제한. 오늘이 시간과 삶이 나에게 늙고 지쳐서 사람 만들 때, 오래 전에 날 무슨 일이 있었는지 쓰기 시작합니다. 추위는 강렬하고, 난 나의 몸을 지금 떨고 얼마나 느낄 수 있습니다. 그러나, 쓰기 전 이런 걸 (...) "나는 멀리 뭔가 호기심에서 일어나는 방식을 볼 수있는 과거와 슬픔에 잠긴 곳으로 산책하는 동안 특정 상황에 따라에도 불구하고 싶은 일을합니다. 처음엔 내가 그 두려움은 내 안에 발생한 어떻게 생각 근처에 살 때,하지만이 상​​황에 대해 아무것도 이해하지 못했습니다. 난 절대 내 인생에서 뭔가 비슷한보고했다. 쓰러질 정도되는 모습이 이상한 갑자기 무효와 이상한 움직임으로 발생한 길거리에서 reclined되었습니다 누군가 뭔가를했다. 이 사람의 행동을하지 않는 이유와 왜 그는 아무 말입니까? 내 생각. 갑자기 그 순간에 무슨 일이 있었는지 이해. 그것은되는 이상한는 가난한 사람이, 더 나은 자신의 삶,이 끔찍한 괴물의 소유라고하고, 죽음이라고했다. 죽음은, 어떤 사람들은 아무것도 추구하지 않는 경우에만 false로 이야기했다 대해서 단지 그들이 상상의 산물로서 우리에게 말해 줄게있어 그저 내 목숨을 내가 일반적인 이야기를 믿었다. 하지만 지금은 그 이야기는 진실을했다는 사실을 깨닫게 되었죠 (...) 자, 난 그 순간이 얼마나 무서운 느낌이 기사를 쓰고 내 오두막에 사시는 오전 동안. 죽음은 사람에게 그런 짓을했다 후에, 그녀는 그녀의 시체를 돌려 그녀는 내게 문제가있을 것이라는 의심 이라니의 끔찍한 얼굴을 찡그리기 종류를 주었다. 바로, 내가 할 수처럼 필요성이 거리에 빠른 실행 느꼈습니다. 그러나,이 희귀 동물 rake.At 밤를 떠나지 않고 내 집에 내가 존재와 삶에 대해 생각을 피할 수 없었에서 사라졌습니다. 아마 내 반사가 잘되지 않았지만 전 세계를 구성하는 모든 사물의 목적이 뭔지 이해하려고 할 것 같은데 : 바랍니다. 사람들이 영혼의 상태없이는 살 수 없습니다. 나도 이런식으로 명에 의한 것을 가정해 수 끊임없이 목숨을 잃는 두려움을 느끼는 존재가, 그들의 존재 (...) 많은 날들을, 내가 집 밖에있는 동안 그리고 난 이상한 기분을 느꼈다 거리에 걸었다.나는 보이지 않는 존재가 날 통제하려했는지 느낄 수있었습니다.처음에 내가 생각했던 제일 먼저 다른 사람이 나에게 이것을 만들 수있다면 분명히 그것은 내가 한 번도 본했던 괴물이라고했다. 하지만 어떻게 아무것도 내가 옳다는 것을 나를 증명할 수있을 때 확실하게 할까? 어쩌면이 모든 것들은 내 상상의 제품입니다. 그러나 이러한 일들이 확실한 수 있습니다. 왜 내 현재 상황에 대해 확실하지 무엇입니까? 나도 궁금. 제 친척과 가까운 사람들이 나에게하지만, 내 행동에 대해 묻더 내가 말할 수있는 유일한 사람 : 아무것도 아냐, 난 괜찮아. 내가이 모든 일 소진되었음을 단지이다.하지만 그들이 믿지 않았고, 그들은 뭔가 잘 아니라고 생각. 시간과 함께 누군가 내 개인 상황에 설명하기로 결정했습니다. 그러나, 이와 유사한 경​​우에 자연 그대로의 반응이 잘되지 않았습니다. 이 사실은 나를 독방 사람했다. 첫 번째는하지만, 관찰되는 느낌는데 나중에 잃는 게되는 호기심 센세이션했다. 하지만, 이것은 무엇을 될 수 있을까? 나의 자유, 나의 인식이, 내가 amusingly 생각. 그러나, 문제는 더 있어야 할 무엇보다 심각한 것으로 판명 것이다. 시간과 함께 내 고독과 나의 감격성 내 교도소다고 깨달았다. 항상 나는 목소리를 들었는데, 나는 내가 죽음이나 존재했는지에 대한 그림을 보았다. 날 위해 모든 그림자와 함께, 어두운되기 시작했다. 죽음, 친구, 내 두려움, 내 백성합니다. 내가 왜 이렇게 거지? 그냥 제 자리의 광대함에 울기 시작 후, 난 속삭이는를 들었어요. 걱정 마, 내가 당신과 함께합니다. 어떻게 지내? 어디 있니? 나는 어둠 속에서 소리쳤다. 아무도 내게 응답했습니다. 일 통과하는 동안, 불안은 me.Why 당신이 떨리는보다 강하 더군요? 왜 우는거야? 같은 목소리가 나한테 물어 보는 계속했다. 갑자기 누군가 날 쳐다보면서 볼 수있는 어둠의 떠나. 난 완전히 지금이 바로 그 외로운 자리에 있었던 생물이라고 확신했다. 왜 나야? 난 그녀를 물었다. 그러나, 그녀는 아무 말도하지 않았다. 그냥 그녀가 날 쳐다보고 계속했다. 내 집에서 도망 싶었지만 그럴수 없었어. 나의 모든 시체는 정적의 상태를 입력했습니다. 내가 죽어가는 것처럼 느낄 수있었습니다. 내 호흡이 중지 그리고 내 의식을 잃었습니다.각성시지만, 인생을 실질적으로하지 않고, 조명없이 알 수없는 장소에서 어둠과 추위 나타났다. 사람들이 내가 살아있다는 걸 의식했기 때문에 그것은 수없는 죽은 후에 갈 곳. 그러나, 무엇 곳에있는 일이 었나요? 그곳은 내가 오랫동안 헤매고 어디 있었어

No comments:

Post a Comment